P

[대한항공]동계 코트룸 서비스 시행 안내 공통 2011.11.15 17:27


2011년 ~ 2012년 동계 코트룸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시행할 예정이오니 여행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대상 : 인천공항 출발 대한항공 고객(공동운항편의 경우 대한항공 마케팅 승객만)

    - KE운항편 탑승 외항사 마케팅 항공사 승객 : 서비스 이용 불가
    - 외항편 운항편 탑승 대한항공 마케팅 항공사 승객 : 서비스 이용 가능

2. 기간 : 2011. 12. 1 ~ 2012.2.29 (91일)

3. 운영 : 오전 4시~30분 ~ 오후 9시

4. 요금 : 대한항공 국제선 이용 승객 1인당 외투 1벌 5일 무료 보관 (5이리 경과시 2,500원/일 요금 부과)

5. 서비스 제공 위치 : 인청공항 3층 A island 맞은편 (주)한진택배

5. 서비스 절차

   - 외투 위탁시 : 접수중에 성명, 연락처, 주소, 편명, 반황일자 기재 후 접수증과 함께
                          탑승권 (또는 ITR)을 제시하며 외투를 위탁하고, 접수증 원본은 업체, 사본은 승객 보관
   - 외투 반환시 : 고객은 접수증 사본 제시후 코트 수령


6. 유의 사항

동 서비스는 (주)한진택배에 위탁하여 제공되는 서비스로 운영상 책임은 한진택배에 있으며,
분실, 훼손에 따른 후속 조치는 한진택배에서 제공함


이전 [에미레이트항공] 두바이 국제 에어쇼 기간 운항 안내 2011.11.15
다음 [대한항공] 비동반소아 출발지 보호자 안내 서비스 시행 2011.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