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와이페이모어입니다.
항상 와이페이모어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속고유의 명절인 추석 연휴 휴무 및 항공권 이용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연휴기간 동안 와이페이모어와 항공사의 휴무로 인하여 고객요청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9월 29일(화) 17시까지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0년 9월 30일(수) ~ 10월 4일(일)은 추석 연휴인 관계로 전화상담, Q&A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여행일정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위 기간 내에 신청하신 변경요청, Q&A 서비스는 일괄 2020년 10월 5일(월)에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항공권 예약/발권의 경우 국내항공권 페이지에서 진행 가능 합니다.
▶ 취소/환불의 경우 고객님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진행 가능하며, 해당 안내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국내선 환불 진행 방법 : https://www.whypaymore.co.kr/d/help/guides/13 ※노쇼우(미탑승) 및 결항의 경우 게시판 통해 접수 주시면, 10/5(월)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와이페이모어 임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