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18 11:03
와이페이모어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코로나 확진 대상자 국내선 항공권 환불 처리 방법 안내 드립니다.
※코로나 확진자 대상
*확진자 고객님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취소 시 환불 수수료가 자동 부과되며, 부과된 수수료는 항공사 지침에 따라 절대 환불이 불가 하오니 반드시 미환불 상태에서 보건소에서 발급된 문자캡쳐/격리통지서/입원통지서/격리해제서 중 [고객센터>1:1문의>[국내]1:1문의하기]또는 [마이페이지>온라인변경 신청 또는 변경요청/기타문의-QA문의하기] 게시판 통해 접수 주시면 항공사 요청 후 회신 드리겠습다.(소급 적용 불가!)
*문자캡쳐/격리통지서/입원통지서/격리해제서의 격리기간에 여행기간이 포함되어야하며, 포함되지 않은 경우 환불수수료 발생됩니다.
*환불수수료 면제 대상자는 코로나 확진자 고객님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해당되지 않은 고객님에 대해서는 환불수수료 발생됩니다.
*No-Show(미탑승) 일 경우 수수료 면제 불가 합니다.
*수수료 면제 지침은 항공사에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환불은 여행사 환불처리 시점 기준의 항공사 규정으로 적용됩니다.)
*에어로케이 항공사의 경우 여행사 업무시간 기준 최소 출발 1일 전에는 접수 주셔야 처리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