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 유럽 배낭여행이 참 착잡합니다.
고객님들도 잘 아시듯이 세계3대 스포츠 중 하나가 바로 월드컵입니다. 2006년에 독일에서 개최됩니다.
항공사들은 서로 지금 눈치싸움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작년같으면, 65 - 75만원(택스 별도) 정도의 비용으로 유럽 항공권 구매 가능했습니다. 올해는 어찌될 지 아무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중국인들 중 재력이 있는 사람들이 5천만명이라고 알려져 있어서 서울에서 하루 5편 출발하는 캐새이패시픽의 경우도 "홍콩 - 유럽" 구간이 상당히 막힐겁니다(저렴한 좌석 수 아주 적을 것). 중국인들 좀 무지하지요. 홍콩 - 유럽 구간 중국인들에게(캐새이패시픽도 중국국적의 항공사지요?) 비싸게 잘 판매되어......
일본항공.. 일본사람들 여행 무척 많이 갑니다. 거기에 일본 본선 진출했습니다. 런던은 다음에...... 유럽 1번 가시고 안갈 것 아니지 않습니까?
그래서 일단은 올해 유럽시장은 이렇게 접근하십시오.
1. 일정부터 기획하십시오.
ㅇ 시계 방향도 좋지만, 시계 반대방향 또는 런던은 스코틀랜드 포함해서 2번째 유럽방문을 위해 남겨놓으시고 암스텔담 IN & 파리 OUT은 어떠실지.. 등 고민 해 보십시오.
2. 일정 기획 후 호텔(유스호스텔도 좋고 민박도 좋습니다)을 예약하십시오.
ㅇ 유럽은 월드컵 축제로 전세계의 수천만이 모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호텔료도 작년보다 계속 오르는 추세입니다.
3. 호텔팩이니... 이런 정형화된 획일적 여행에서 탈피해서 반드시 필요한 숙박만 왜더내에서 구입하십시오.
4. 그리고, 항공권은 왜더내 자주 방문하시어 체크하시고 기회라고 생각되시면 구매하십시오. 어짜피 항공권은 73%를 깎아준다고 선전하는 업체, 수수료 9% 다 깎아준다는 업체 등 보다 와이페이모어(왜더내)가 더 저렴하고 친절하지 않습니까?
5. 대한항공 암스텔담 IN 항공료 65만원[현재]입니다. 대한항공 적극 이용하시고, 호텔 예약하시면 호텔료 팍팍 깎아드리겠습니다. 유럽 호텔 비싸다고요? 1박에 1인 3만원짜리 수두룩합니다.
ㅇ 1 ~ 3번까지 신속히 결정하시고 올 여름 왜더내 유럽팀에서 팍팍 밀어드리겠습니다.